티스토리 뷰



검은장미 꽃말 정확하게 뭔가요?


반갑습니다


이번 포스팅에서는 검은색 장미 꽃말에 관해서 알아보겠습니다



*검은장미 꽃말*


검은 장미 꽃말 -- 당신은 영원히 나의 것


분홍 장미 꽃말 -- 맹세,단순,행복한 사랑


하얀 장미 꽃말 -- 존경,"빛의 꽃", 순결,순진,매력



노란 장미 꽃말 -- 질투,완벽한 성취,사랑의 감소


빨간 장미 꽃말 -- 욕망,열정,기쁨,아름다움,절정


파란 장미 꽃말 -- 얻을 수 없는 것,불가능한 것



주황색 장미 꽃말 -- 수줍음,첫 사랑의 고백


보라 장미 꽃말 -- 영원한 사랑,불완전한 사랑


레인보우 로즈 꽃말 -- 꿈은 이루어 진다


초록 장미 꽃말 -- 천상에만 존재하는 고귀한 사랑



저는 장미의 색깔이 이렇게 많은지 오늘 첨 알았네요


사실 검은장미가 있다는 사실도 ㅎㅎㅎㅎ


이제 다들 검은장미 꽃말 아시겠죠?


그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